2012년 9월2일 Facebook 이야기

2012. 9. 2. 23:59경제/대안사회경제, 협동조합

  • profile
    [Daum블로그]전북이 사회적 경제를 공부하는 모임이네요: 사회적경제_스터디모임_초대.eml 사회적경제_스터디모임_초대.eml 전북지역의 공부 모임 입니다 전북은 사회적 경제, 삶의질 을 위한 전북, 슬로우 시티 등 현재 진행중인 한국의 경제 시스템을 넘어 지역 논의 를 진행하려..
    blog.daum.net 
  • profile
    전북생명의숲이 구닥다리 방법으로 후원행사 합니다
    옛적에 많이 한 행사인데
    라고 하시겠죠, 복고도 생각날때가 있다네요
    오는 9월15일 과 9월16일 전주 서신동에서
    상품을 기증해 주셨던 회원과 기증인께 감사 합니다
    지난 2년전의 아픔을 넘어 가려 모두가 참아주신
    이사진 ,,회원여러분,, 지역사회 사회단체 여러분
    지켜 보아 주셔서 그리고 감사,,,,,,
    제가 만나는 분들에게 공개적으로 이 후원에
    티켓을 팔렵니다 아시죠 !!!!!!!
  • profile
    → 김택천 좋은 시도네요, 씨앗을 뿌려야 거두겠죠^^ 좋은 열매를 얻을 것 같습니다.
  • profile
    → 김택천 기대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