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원시 시내버스 이용객에 녹색경품 증정

본문

 

 

 

남원시 시내버스 이용객에 녹색경품 증정

연합뉴스 | 입력 2014.09.26 15:47 | 수정 2014.09.26 16:17
(남원=연합뉴스) 이윤승 기자 = 전북 남원시는 10월 2일까지 시내버스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고 26일 밝혔다.

남원시는 승용차로 인해 배출되는 온실가스를 줄이기 위해 대중교통인 시내버스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자전거, 문화상품권, 교통카드 등 녹색경품을 지급한다.

학생에게는 시내버스 이용 후 응모권에 학교명을 적어 내면 당첨이 된 학생의 반에 간식을 보내주는 '남원시가 쏜다!'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 남원시 시내버스 이용객에 녹색경품 증정 (남원=연합뉴스)전북 남원시는 승용차로 인해 배출되는 온실가스를 줄이기 위해 대중교통인 시내버스 이용객 중 추첨을 통해 10월 2일까지 자전거, 문화상품권, 교통카드 등 녹색경품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시내버스 이용 시 버스 내에 비치된 응모권에 이름과 전화번호를 기재해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10월 6일 오후 6시, 남원시 홈페이지(namwon.g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희영 담당은 "이번 행사는 온실가스 줄이기 캠페인의 하나로 마련했으며 시민이 생활 속에서 녹색 의지를 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협조와 참여를 당부했다.

love@yna.co.kr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