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주한우협동조합, 커뮤니티비지니스 재단,(이사장 김택천) 에 사회소통기금 일천만원 쾌척 하다

본문

 

완주한우협동조합, 장학금 1천만원 기탁
완주인재육성재단에 전달… “어려움 없이 학업 매진하길”


기사 작성: 염재복
- 2020년 11월 24일 13시48분

완주한우협동조합(조합장 국원호)이 완주군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장학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완주한우협동조합은 고산, 비봉, 화산의 240여명 조합원으로 구성된 전북 1호 협동조합이다.

지난 23일 완주한우협동조합은 완주군 인재육성재단을 통해 조합에서 고산면 미소시장 내 한우판매장과 식당을 운영한 수익금 일부를 기탁했다.

완주한우협동조합은 지난 2015년도부터 완주군 학생들이 어려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고자 현재까지 4000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하는 등 완주군 미래인재육성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국원호 조합장은 “완주지역 학생들의 꿈을 위해 경제적 걱정 없이 학업에 정진할 수 있도록 조합원들과 뜻을 모아 장학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과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박성일 완주군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완주군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의 장래에 관심을 가져 감사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분들의 뜻에 따라 우리 학생들이 마음껏 꿈꾸며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교육환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완주한우협동조합은 240여명 조합원과 60여명의 직원들로 구성돼 있으며, 본점 및 화성점을 운영하며 180억의 매출액을 달성하고 있다. 장학금 및 지역사랑 성금을 기탁하는 등 완주군민과 조합원을 위한 환업사원을 계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완주=염재복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