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water 전북본부 '물 미래 발전' 위원회 위촉, 공동위원장에 전북강살리기추진단 김택천 이사장 선임

강과 하천/강하천 활동

by 소나무맨 2016. 3. 29. 09:47

본문




K-water 전북본부 '물 미래 발전' 위원 위촉

강현규  |  kanghg@jjan.kr / 최종수정 : 2016.03.27  22:02:08


  
K-water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강병재)는 지난 25일 전북지역본부에서 K-water와 전북지역사회 간 상생협력을 위한 ‘전북 물 미래 발전 위원회’의 위촉식을 개최했다.

‘전북 물 미래 발전 위원회’는 지역의 물
복지 확산과 발전적인 물 미래 창조를 위해 지역 내 유력인사 및 각 계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구성되었으며, 분기별 정기 간담회 및 현장탐방, 활동결과 보고 등을 통해 지역 발전 이슈 점검 및 발전 방안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 날 공동위원장으로 추대된 전북 강살리기추진단 김택천 이사장
 “전북지역의 발전적인 물 미래를 위해 소통의 장이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고 말했다.



K-water 전북본부, 물미래발전위원회 위촉

박기홍 기자 
폰트키우기폰트줄이기프린트하기메일보내기신고하기
승인 2016.03.25  
트위터페이스북카카오스토리google_plus 네이버밴드msn



  
 

 K-water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강병재)는 25일 본부에서 K-water와 전북지역사회 간 상생협력을 위한 ‘전북 물 미래 발전 위원회’의 위촉식을 가졌다.

 위원회는 지역의 물 복지 확산과 발전적인 물 미래 창조를 위해 지역 내 유력인사와 각계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분기별 정기 간담회 및 현장탐방, 활동결과 보고 등을 통해 지역 발전 이슈 점검 및 발전 방안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공동위원장으로 추대된 전북 강살리기추진단 김택천 이사장은 “전북지역의 발전적인 물 미래를 위해 소통의 장이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며 “소중한 자원인 ‘물’을 중심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 본부장은 “이 자리는 전북의 지속 가능한 물 미래를 위한 시발점이 되는 뜻 깊은 자리”라며 “저명하신 위원님들과 함께 뜻을 모아 올 한 해 물로 행복한 전북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박기홍 기자




전북 물 복지 확산과 미래창조위한 위촉식
2016년 03월 27일 (일) 김종일 기자 kji7219@sjbnews.com
  
 
  
 

K-water 전북지역본부는 25일 전북지역사회 간 상생협력을 위한 ‘전북 물 미래 발전 위원회’의 위촉식을 개최했다.

‘전북 물 미래 발전 위원회’는 지역의 물 복지 확산과 발전적인 물 미래 창조를 위해 지역 내 유력인사 및 각 계 전문가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양 기관 대표들은 분기별 정기 간담회 및 현장탐방, 활동결과 보도 등을 통해 지역 발전 이슈 점검 및 발전 방안 논의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날 공동위원장으로 추대된 전북 강살리기추진단 김택천 이사장은 “전북지역의 발전적인 물 미래를 위해 소통의 장이 마련된 것 같아 기쁘다”며 “소중한 자연인 ‘물’을 중심으로 여러 위원님들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병재 본부장은 “오늘 이 자리에 전북의 지속가능한 물 미래를 위한 시발점이 되는 뜻 깊은 자리로 저명하신 위원님들과 함께 뜻을 모아 올한 해 물로 행복한 전북 만들기에 더욱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종일 기자 kji7219@sjbnews.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