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심속 쉼터, 벨기에의 움직이는 컨테이너 호텔

이런저런 이야기/작은 집이 아름답다

by 소나무맨 2013. 12. 22. 10:22

본문

 

 

 

도심속 쉼터, 벨기에의 움직이는 컨테이너 호텔

첨부파일 바로가기 제목수정 관련편지검색

보낸사람
: 소나무 13.12.18 23:41 주소추가  수신차단
상세보기

유럽에서는 원하는 곳이면 어디든 설치해주는 '컨테이너  팝업호텔'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어습니다.

 

컨테이너로 만든 유럽의 팝업호텔은 실내에 침실과 숙식이 완벽하게 가능하도록 주거관련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고객은 일반호텔에서는 느낄 수 없는 이색적인 것들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컨테이너 팝업호텔은 이동형 글램핑호텔로서 건물의 위치가 5개월 마다 빠뀌는 호텔이라고 합니다.

 

호텔과 같은 프리미엄급 시설을 갖추었으면서도 이동이 쉬운 컨테이너로 튼튼하게 만들어졌기에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편리하게 옮겨놓을 수 있는것이랍니다.

 

 

 

 

 

 

유럽의 컨테이너 글램핑 호텔, '슬리핑어라운드'는 가치를 다하고 버려진 물건과 움직일 수 없는 건물이라는 두가지의 고정관념을 깨고 특별한 경험과 독창적인 생각의 전환을 여행객들에게 제공하고 함께 공유하며 높은 수익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움직이는 호텔-슬리핑어라운드'는 해양무역에 사용했다가 버려진 것을 수거해 세련된 디자인의 호텔로 탈바꿈 시킨

재활용이란 것에 의미가 더 큽니다.

 

 

 

컨테이너 호텔 만들기에 사용되는 재료와 아이템은 친환경적이고 인간의 생태학적으로 첵임을 지는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환경보호에 더 한걸음 나가는 것입니다.

 

 

 

아직 국내에서는 컨테이너로 만든 호텔이나 리조트, 캠핑파크가 없습니다.

그러나 국내에서도 저렴하고 친환경적인 컨테이너를 활용한 사무실, 주택, 상업시설, 별장 등이 많이 생기고 있어

컨테이너를 소재로 한 다양한 레저시설이 많이 생길 것으로 기대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