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아숲(아름다운숲) 찾기 숲포터즈 결과보고회 및 해단식

2020. 11. 15. 14:49숲에 관하여/숲, 평화, 생명, 종교

 

 

2020 아숲찾기 숲포터즈 결과보고회 및 해단식

작성자관리자|작성시간20.10.30|조회수73목록댓글 0글자크기 작게글자크기 크게

안녕하세요!!!

여러분!!

 

약 3개월동안 진행 되었던 아숲찾기 숲포터즈가 10월 28일 수요일!

해단식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발대식 한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해단식이라니!!!

 

너어무 아쉬운건 저만 그런건가요...? 아님 우리 숲포터즈도...? 흑흑...

 

 

 

 

 

이번 해단식은 새로운 장소에서 함께 했어요!

해달별 카페 지하 1층 세미나실을 대관하여 진행 했습니다~!!

할로윈 시즌에 맞게 꾸며보았는데 어때요?!!

자세히 보면 숲포터즈 사진도 대롱대롱 걸려 있어요~!!

전체프로그램인 '나로부터 시작되는 아숲'에서 숲포터즈와  만든

소리쟁이 어성초 샴푸도 함께! 했어요!!

이거 쓰고 나면 머릿결 좋아지는거 알죠알죠?!!

 

맛있는 간식도 세팅 돼서 더 풍요로운 해단식이었답니다^^!!

 

 

 

다과를 즐기는 우리 숲포터즈~!

해단식 시작 하기 전 아숲 동영상을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시청하고 있어요!!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 된 해단식~!!

그리고 열심히 집중하고 있는 우리 숲포터즈!!!

(해단식과 시험기간이 겹쳐서 ㅠ_ㅠ 참석률이 조금! 저조했어요...ㅠ)

 

아숲찾기의 본래 취지에 대한 설명도 더 자세히 들어서 알게 되고~!

 

전북생명의숲 상임대표이신 김택천 대표님의 격려사도 경청 해 봅니다!!!

 

또 전북생명의숲의 김은아 이사님도 내빈으로 참석 해 주셔서

숲포터즈를 축하 및 격려 해 주셨어요!ㅎㅎ

 

다음으론 이제 팀별  영상 시청 및 발표 시간!

가나다 순으로 첫번째인 "뫼이플스토리" 팀이 가장 먼저 발표를 하게 되었어요!

발표 하기 전 영상을 시청 중이랍니다~!

이제와서 말하는 거지만.. 영상 퀄리티..구욷!!

 

영상 시청 후 발표하고 있는 뫼이플스토리 팀장 한유리님!!!

열정적으로 발표하고 있는게 사진으로도 보이죠?!!ㅎㅎ

두번째 발표 팀은!

"분위기산림" 팀!!!

전과같이 발표하기 전에 영상을 시청 중이랍니다!!

이팀도.. 영상 퀄리티가...아주 구욷...이었어요!!! 

영상 시청 후 발표시간!~!

분위기산림 팀의 이홍재 팀장님이 발표 진행 해 주셨어요!!

분위기산림팀은 발표자료를 카카오톡형식으로 만들어왔더라구요!!ㅎㅎ

숲포터즈를 진행하면서 느꼈지만.. 숲포터즈에는 정말 다재다능한 친구들이 많은 것 같아요!!!

 

이제 마지막 팀인 "숲벤져스"팀의 영상 시청 시간~!!

저기저기 영상에 자막 보이세요?!!

저는 무슨 숲벤져스에  방송국 스탭이 .. 있는 줄 알았자나여 !!껄껄....!!!!ㅎㅎㅎ(진담입니다..^^)

숲벤팀도 영상 퀄.리.티. 베리 구욷!!

 

 

영상 상영 후 똑같이 진행 된 발표시간~~!!

숲벤져스 팀원인 강민주님이 발표 진행 해 주셨어요!ㅎㅎ

매끄러운 진행능력에 감탄 했답니다!!!

 

 

 

이제 결과보고도 끝났겠다!!!

해단식의 꽃인!!!

시상식이 본격적으로 진행 되었어요!!!

먼저 개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누가누가 받았을까요?!!

두구두구두구두구!!!

먼저 '분위기메이커상'을 수상한 한유리님!!!

한유리님은 숲포터즈 활동 기간동안 넘치는 친화력으로 활동에 활력을 불어 넣어 주셨어요~!

 

 

두번째로 '네이처링 최다참여상'을 수상하신 이홍재님!!!

숲포터즈 개인미션으로 드린 네이처링(어플)에 가장 많은 관찰기록을 등록해서

이렇게 상을 드렸어요~!

 

마지막으로 파워블로거상을 수상한 박현영님!!

현영님은 시험기간이어서 해단식에 참석 못해서 같은 숲벤져스 팀원인

강민주님이 대리수상 해 줬어요!

현영님~ 상장과 상품 택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쪼꼼만 기다리세용!!!

 

 

 

두번째로는 팀상 수상!!

어떤 팀이 가장 성실하게 그리고 창의적으로 팀 미션을 수행 했을까요?!!!

바로바로바로!!!!!

(두구두구두구두구)

팀상의 주인공은 분위기산림팀!!!!!

호명되자마자 엄청 환호하며 나왔어요!ㅎㅎ

저도 덩달아 기뻤던...!!

 

짜잔 이렇게 분위기산림팀이 멋~지게 수상 했답니다!!

강은서님도 택배로 보내드릴게요~!! 조오금만 기다려주세요!!! (속닥속닥)

 

 

이제 정말 마지막...!!

이번 시상식의 화룡점정인

우수활동가상은 누가 받았을까요?!!!

바로바로바로바로!!!

(또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최정연님!!!!!

최정연님은 정말 모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시고 또 그에맞게 성실하게!!

게시글 포스팅을 해 주셨어요!!

딱 우수활동가에 맞는 분이 받은 거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이제 수료증을 마지막으로~!

1부의 모든 행사가 끝이 났고 정말 이번 해단식의 정말 마지막 프로그램인... 

디어 마이 프렌즈라는 프로그램을 진행 했습니다..!!

마지막 프로그램은.. 롤링페이퍼로 마무리!

저도 같이 작성 해 봤는데 속에서 눈물이 나더라구요..ㅎㅎ하지만 겉으로 티는 내지 않았던!!

(정말이에요!)

 

 

진짜 우리 숲포터즈!!

3개월동안 코로나로인해 못한 행사도 있고(코로나..너여..너를문다..)

또 저희도 처음하는 프로그램이다보니 부족한 점이 많았을텐데도 불구하고 잘 따라주어서

너무너무 감사했어요!!!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숲포터즈...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보자구요!!! 진짜로!!!

그럼.. 안녀엉...!!!!

(안녕은~~ 영원한 ~~ 헤어짐은 아니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