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터브랜드,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2013” 발표

정치, 정책/미래정책과 정치 전략

by 소나무맨 2014. 7. 30. 08:20

본문

 

 

애플, 코카콜라 제치고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사상 첫 1위


인터브랜드,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2013” 발표

 

 

인터브랜드100대기업(2013).pdf



- 983억1,600만 달러(USD)로 브랜드 가치 28% 성장한 애플, 코카콜라 누르고 1위 차지


- 삼성전자 8위, 현대자동차 43위, 기아자동차 83위로 국내 브랜드 모두 순위 상승


- 100대 글로벌 브랜드 총 가치 1조5천억달러(USD)로 작년 대비 8.4% 상승


- 브랜드 가치 최고 상승 브랜드 페이스북 43%, 최고 하락 브랜드 노키아 -65%



2013년 9월 30일  서울 -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 그룹 인터브랜드(인터브랜드 코리아 대표이사 문지훈,


www.interbrand.com)는 뉴욕 시간으로 9월30일  전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 평가를 통해 상위 100개


 기업을 선정하는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2013(Best Global Brands 2013)’을 발표했다.



올해로 14회째를 맞는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2013’의 전체 100대 브랜드 총 가치는 1조5천억 달러(USD)로


작년대비 8.4%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를 선정하기 시작한 지난 2000년부터 계속 1위를 차지했던 코카콜라는 14년 동안 한번도


놓치지 않았던 최고 브랜드 자리를 지속적 브랜드 가치 성장률을 보인 애플에게 내주게 되었다.


애플은 지난 2000년 66억 달러의 브랜드 가치 수준에 불과했지만 2012년 129%, 2013년 28% 등


http://www.interbrand.com/Libraries/Press_Release_KO/IB_Seoul_Press_Releases_Best_Global_Brands_2013.sflb.ashx

태그 미래예측, 인터브랜드, 미래예측포럼, 미래산업예측, 미래기술예측
인터브랜드100대기업(2013).pdf
0.28MB

관련글 더보기